본문 바로가기

Etc..

블로그 네이버 검색 좌절의 연속

오늘은 5일째 좌절의 맛을 느끼고 있어서 네이버의 검색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전체 약 95% 이상이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접속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중요한 네이버의 검색, 네이버를 통한 유입이 점차 적으로 줄어 들고 있네요.


사실 점차적으로 줄어드는 수준이 아닙니다. 완전 판타스틱하게 줄어 들고 있습니다. ㅠ


원래 수준이 100% -> 60% -> 40 % -> 10% 이렇게 단 5일만에!! 변화가 왔습니다.


네이버 왜 행복공장 블로그를 버리는가?ㅠㅠ


왜 이 블로그를 버리는지 저는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제가 악의적인 내용을 포스팅한 것도 아니고...


또한 성인, 도박 관련된 내용을 작성한 것도 아닌데....


정말 슬픈 현실 입니다.




좌절의 연속.... 또 좌절....


정말 5일째 이러고 있습니다. ㅠ


하지만 저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지속적으로 꾸준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에게 네이버가 좌절을 연속 15일정도 준다면.... 다른생각을 하겠지만요...



아 무슨 고민 있냐고요?... 이런 문구를 한강에 가서 만나볼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ㅠ


약 3년의 시간동안 정말 열정과 성의를 다해서 블로그를 운영해왔는데 


정말 이렇게 좌절을 당하네요ㅠ


희망적인 방법은 없을까? 또는 신호가 없을까??


저같은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특히 타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


그런 분들 저와 함께 댓글로 고민을 나누고 싶네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 방법으로는


신규로 다시 네이버가 아닌 타사의 블로그를 운영?


아니면 우리나라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정말 여러 생각이 들고 있네요ㅠ



저와 함께 수많은 블로거들이 고민을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의 특수성 때문에 타 포털 사이트 보다 네이버가 많은 점유를 하고 있는게 사실이지만요!


그렇다고 네이버를 버릴수는 없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네이버와 함께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하고 싶네요^^


앞으로 10일 동안은 좌절하지 않고 계속적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