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6s 스페이스그레이 최고의 색상!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6s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핸드폰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여러분은 4가지의 색상중에 어떤 색상을 제일 선호하시나요?


전문 폰아레나에서 설문 조사를 했다고 하네요.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즈골드가 아닌 스페이스 그레이라고 합니다. 즉 많은 사람이 익숙한 색상을 가장 선호한다는 결론이겠죠?ㅎㅎ


그리고나서 로즈골드, 골드 그리고 실버 색상 순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투표 결과 한번 보시죠.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그러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드래곤의 인증샷도 한번 보시죠.


저도 보니깐 스페이스그레이 갖고 싶네요!



일단 이런 6s에 대한 가격은


16기가 제품 - 92만원, 128기가 -120만원 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플러스 보다는 그냥 6s가 크기가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스페이스그레이의 앞모습은 블랙!!


사용하다가 실증이 나면 뒷면도 블랙커버를 씌우면서


올블랙으로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ㅎㅎ



앞모습만 보며는 다소 남성적인 이미지가 확 느껴지네요 ㅎㅎ


아무래도 여성에게는 스페이스그레이의 색상이


인기가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남성분들이라면 블랙!!이미지의 스페이스그레이 추천!


내부 포장 상태도 확인해보시죠.



내부에는 이어폰, 배터리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그리고 유심칩 뺄 수 있도록 핀!!


이렇게 포장되어 있네요^^


여러분 가까운 매장에 가서 아이폰6s 스페이스그레이의 멋진 모습


한번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