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노트5 기능 알아보기!

오늘은 삼성의 핫한 아이템


갤럭시노트5 기능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최근 실버티타늄의 색이 너무 이뻐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ㅎㅎ


그러면 기능 한번 알아보시죠.


일단 전면 부 1600만화소, 후면 500만 화소를 지원하는 카메라


그러면 최근 이슈인 3사의 핸드폰 스펙 간단하게


아래 표 보시죠.



주요 스펙과 기능들입니다.



일단 가장 강화가 된 삼성의 S펜!!


살짝 누르면 반자동이므로 펜이 튀어나옵니다.



흔들림도 거의 없이 쉽게 써지는게 장점인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펜의 앞뒤라고해야할까요 구분없이 넣으면....


그럴실수를 할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단연 요즘 최고의 인기 삼성페이!!


바로 카드 리더기에 폰 뒷면을 대면 바로 결제가 된답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 S펜의 기능이 좋더라고요.


비즈니스맨 그리고 학생들에게 최고의 성능이 아닐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긴 글도 한번에 스크롤 캡쳐가 되는 기능입니다.



오토스크롤 캡처 기능입니다.


S펜으로 이미지 위에 바로 메모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주로 삼성페이와 S펜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솔직히 노트는!! 저 기능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니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