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 차지연일까?

최근 잼있게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다면 MBC의 복면가왕 입니다.


22일에 방송된 부분에서 드디어 코스모스의 정체가 공개되었죠?


그 얘기는 바로 여전사 캣츠걸이 가왕에 등극했다는 겁니다.


귀뚜라미가 3위, 코스모스가 2위, 캣츠걸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귀뚜라미의 정체는 조장혁이였으며, 코스모스는 거미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한대로 거미였죠!


그러면 이제 우리가 다음으로 해야할 일은 캣츠걸이 누구인가 찾아내는 일 아닐까요?ㅎㅎ


많은 누리꾼이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잡고 노래를 부르다가 왼손으로 넘기는 행동,


마이크를 잡은 손가락을 접었다 폈다 하며 박자를 맞추는 점등이 차지연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영된 부분 캡쳐 사진



거미의 밝은 모습이 보이네요^^


저작권 때문에 노래만 나오는 youtube 동영상을 올려드립니다. 한번 귀기울여 들어보세요^^



차지연 과연 누구인가???


1. 결정적인 단서 마이크 잡는 방법



위사진을 보면 비슷해 보이시나요?? 아니면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2. 체격 조건 키가 172cm


프로필 상의 신체조건 답게 복면가왕에서도 역시 큰키가 눈에 띄네요!


이 두가지 조건으로 많은 분들이 차지연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목소리를 들어보시면서 한번 판단해보시죠.



위에 두 동영상을 비교해보시면 목소리 매칭도 어느정도 느껴지네요!!


11월 말부터 12월초까지 곧 이제 여전사 캣츠걸의 정체가 점점 뚜렷하게 나올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추측을 하면서 복면가왕을 잼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