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전기차 관련주, 어떤 대표회사들이 있는가?

오늘은 주식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최근 전기차와 관련된 주식들...


정말 방대하긴 하지만 LG화학, 삼성SDI 배터리와 관련된


위 두주식이 조금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보이고 있죠??


이러면서 나머지 관련 주식들이 눈길을 잡는게 사실이네요^^


전기차 관련주식은??


피앤이 솔루션


에코프로


삼화콘덴서


피엔티


솔브레인


일진머티리얼즈


뉴인텍


상신이디피


이런 주식 들이 있습니다.


최근 주식 현황 한번 보시죠.


여러분은 위 주식들의 차트들이 어떻게 받아들여지시나요??


공통적으로 2015년 9월 이후로 상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심지어 약 100% 이상 수익이 나는 주식들도있네요!!


그럼 보다 상세하게 분류된 내용 한번 보시죠.


각 분야별 분석



위 표를 보면 직접적인 관련 주를 조금 넘어서


기타 영향 받는 업체명들의 설명도 있긴 하지만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어떤 관련주가 매력적인지 한번 상황파악을 해야할때입니다.


모두가 함께 상승하는 시점은 조금 지났다고 저는 판단되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위 여러 업체 중에 어떤 회사에 보다 중장기적으로 투자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저는 코스피, 코스닥 중에서 이 전기차 관련주!!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