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맛있는 치킨 순위 Best Top 3?!

오늘은 야식의 대표적인 녀석!! 치킨!!


바로바로 행복공장에서 정하는 맛있는 치킨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어떠한 매장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굽네치킨, 교촌치킨, 네네치킨, 노랑통닭, BBQ, 오빠닭, KFC


페리카나, 멕시카, 또래오래, BHC 등등...


정말 많네요 ㅎㅎ


어느 설문 조사에서의 결과인데요. 주관적인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브랜드 조사 순위로는


비비큐, 교촌, 페리카나, 네네, 굽네 이런 순위인데요.


맛의 순위는 아니겠죠?ㅎㅎ



행복공장이 정하는 맛있는 치킨 순위!!


Best 1. 교촌의 허니콤보



평범한 맛들만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저는 과감하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Best 2. BBQ 치킨의 순살 치킨



약간 매콤하고 달달한맛!! 그리고 빠삭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입니다!!


조금 어르신들 입맛에 좋습니다.


Best 3. 오븐에 빠진 닭의 크리스피 베이크 순살



조금 호불호가 가리는 제품이긴 하지만


기름기가 없어 보이는 느낌 그리고 오븐의 색다른 맛!!


저는 이렇게 3가지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국내에는 너무 많은 닭가게가 있으며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맛있다라고 객관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들에게 의견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야식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