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 기어s2 클래식

오늘은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주변에도 점차적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기어 S2 클래식은 정말 멋스러운 클래식한 느낌이 보입니다.


블랙 색상의 본체와 가죽 스트랩의 결합이 스마트 워치 같아 보이지 않습니다.


원형 베젤엔 오돌토톨한 음각을 새겨놓아서 더욱 멋스럽죠.


중후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클래식!! 어떠세요?ㅎㅎ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모리 또한 정말 좋네요!


스마트 워치이다 보니까 배터리 부분에 가장 많은 관심이 쏠리는데요.


250mAh 의 용량이므로 2-3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네트워크도 다양한 방식이 지원이 되네요.


S2클래식 모델은 37만4천원!!


그러면 삼성 기어 S2 라인업 보시죠.



또한 클래식모델의 경우에는 3G 모델이 없다고 합니다.


그게 단점이긴 한데요...


ㅠ.ㅠ 여러분은 어떻게 결정하시겠어여??


그러면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원형 휠 UX가 정말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워치 페이스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네요.



그러면 어떤 어떤 스마트폰이 기어S2 지원모델인지 아래 한번 살펴 보시죠.



저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 S2 예전 단말기가 있는데...


이는 사용이 불가하네요ㅠ


다시 새로 나오는 삼성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멋지게 기어S2 클래식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타사 지원 모델로는 옵티머스 G3, 베가 아이언2, 넥서스5 등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