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온라인3 개인기 모음

오늘은 연휴를 맞아 피파온라인 3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중요한 것은 선수와 팀 구성이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개인기 모음을 보면서 연습을 하면


보다 훌륭한 게임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일단 메시 드리블 그리고 C드리블에 대한 동영상 한번 보시죠.



선수별 기술이 있는데 아래 한번 쭉 나열해보겠습니다.


가장 쉬우면서 기본적인 저글링이라고 하는 방법입니다.


정지상태에서 해야 하는게 팁이므로 꼭 기억하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레벨2까지의 


개인기만 습득하고 자유자재로 구사한다면 게임에는 정말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별 3가짜리 개인기의 경우에는


많은 연습을 해야하는게 단점이긴 한데요.


실전에 사용될만한 것은 한 40%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점점.... 어려운 개인기...


사실 저는 포스팅을 하지만...


제 머리속에는 이 모든게 저장이 안되더라고요 ㅎㅎ


심지어 프린트해서 옆에 놓고 봐도 못하겠더라고요ㅠ


마지막의 별 5개 개인기....ㅎㄷㄷㄷ


그냥 이런것들이 있다고만 생각해주세요.


저와는 거리가 먼 얘기라 그냥 패스할게요 ㅎㅎ


마지막으로 호날두의 개인기 스페셜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영상들 참고하시면 


정말 다양한 개인기로 게임을 하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정말 화려해서 수비하기 힘들어 보이네요^^